www.4nb.co.kr facebook
제품 소개 도입 방법 고객 및 협력사 회사 소개 포앤비 고객지원 센터 가기 영문 사이트 가기
화상회의, 화상교육 솔루션을 산업에서 직접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사의 활용 사례입니다.
아래의 고객사를 선택하시면 해당 고객사의 활용 사례가 보여집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활용사례 보기 대법원  활용사례 보기 삼성전기  활용사례 보기 삼성전자서비스  활용사례 보기 메리츠증권  활용사례 보기 기술보증기금(KIBO)  활용사례 보기 에너지관리공단  활용사례 보기
메리츠증권 로고
메리츠증권이 증권사 최초로 화상회의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본사와 지점간 연계뿐 아니라 고객 서비스에 활용하고 있다.
메리츠증권은 본사와 지점, 회사와 고객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한 화상회의 시스템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본사와 지점이 한자리에 모여 회의나 교육을 진행할 때 시간과 거리상의 문제로 많은 불편함을 겪었으나 화상회의 시스템 도입으로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속도경영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일부 지점에서 본사 리서치센터로부터 증시전망과 시황 등 특정한 주제에 대해 설명회를 갖는 등 고객 서비스 도구로도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
제품용도 도입효과
메리츠증권 제품용도 메리츠증권 도입효과
     
SITE MAP

제품 소개

화상회의
- 주변 장비
- 용어 설명
- 기술 소개
화상교육
전자창문
챗봇(상담봇)

도입 방법

구축형
임대형
클라우드형

고객 및 협력사

고객사
공급 현황
활용 사례
고객사 사용 후기
협력사

회사 소개

4NB 소식
개요 및 연혁
경영 이념
사업 분야
사이버 홍보실
찾아오시는 길

제품문의

제품/가격 문의

4NB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