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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회의, 화상교육 솔루션을 산업에서 직접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사의 활용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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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로고
삼성전자 서비스는 전국 33개 지사의 삼성전자 기술직 직원들의 교육을 위해 2003년 동영상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본사와 전국 33개 지사에 신제품출시 등으로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각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종류의 기술적 문제들에 대하여 즉각적으로 대응,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대한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에 새로 도입된 동영상 교육시스템은 실시간 온라인 원격교육 시스템으로서 방문교육에 따른 비용과 시간적 지출을 최소화 할 수 있었다. 이것은 본사의 즉각적 대응을 가능하게 하고, 각 지사의 기술직원들은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필요에 따라 기술문의 및 교육요청을 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하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삼성전자 서비스는 국내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센터의 원활한 제품 교육을 위하여, 화상회의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
또한 삼성전자 서비스는 첨단의 기능을 가진 신개발품의 장애 처리를 위한 신속한 교육을 위아여 사용하고 있다. 동영상 교육시스템 도입으로 국내외 서비스 지사의 신속한 제품의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여기며, 동영상 교육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 및 비실시간 교육을 통하여, 기존 교육 방식에서 걸리던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여긴다.

제품용도 도입효과
삼성전자서비스 제품용도 삼성전자서비스 도입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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